본문 바로가기
우울한일/이혼

이혼/재산분할/위자료

by 실장이랑 2019. 2. 22.

 

 

이혼/재산분할/위자료

[무료법률상담]

 

 

 

 

 

이혼하고 싶은데...

 

 

 

상대방 배우자와 서로 잘 얘기해서

 

협의이혼이 최선입니다

 

 

 

상대방 배우자와 협상이 되지않는다면?

 

재판이혼을 신청해야 합니다

 

 

 

 

 

 

 

 

 

이혼하면 어떻게 될지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셨나요?

 

이혼후의 삶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셨나요?

 

자녀가 있다면 자녀는 누가 양육하면 좋을지 생각해 보셨나요?

양육비는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생각하시나요?

 

그동안 함께 일구었던 재산은 어떻게 분할 하는게 좋을까요?

 

상대방배우자와 도저히 한공간에서 살기가 어렵다면

내가 살수 있는 공간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어린자녀가 있다면 그 자녀는 누가 키우며

 만약 내가 경제활동을 한다면

내가 키울수 없는 시간에 자녀를 돌 볼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셨나요?

 

 

그동안 누렸던 삶이 어떻게 바뀔지 조목조목 생각해 보셨나요?

 

 

상대방 배우자에 대한 원망과 섭섭함을 토로하기전에

내 삶이 달라지는게 이혼입니다

 

나도 인간입니다

상대방의 섭섭함을 위자료로 보상받고 싶은 마음도 있겠지요

위자료 보상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마냥 참고 사는것만이 정답은 아닐것입니다

내가 있고 내자식도 있으며

내가 행복해야 주변인들도 행복할 테니까요!!!

 

 

 

무료법률상담

 

010-5035-5195